2014년 12월 29일 월요일

전생사진 나의전생알아보기

전생사진 나의전생알아보기
전생체험 전생테스트 전생사진 나의전생알아보기 전생알아보기

나의 전생체험 전생테스트 전생알아보기 살풀이사주 전생체험 전생풀이 무서운 전생체험 사주잘보는곳 운세잘보는곳 전생알아보기 나의 전생테스트 전생사이트 전생사진 나의전생알아보기



¶ 전생사진 나의전생알아보기 : http://gejunseng.사주궁합사주잘보는곳.한국/




운세의 대운 소운 좋은시기와 나쁜운세
운세-인생 세번의 기회(대운과 소운)
운세에서 대운(좋은시기), 소운(나쁜시기)이라 함은,
타고난 복의 시기를 짚어 신운(후천적인 복)을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


운세의 대운<인생 세번의 기회>운세의 대운- 운세에서 대운이란 무엇을 시작하는 시기 크게 복을 얻는 얻음
·귀인-인연을 맺으면 부부운이 천생배필이 되는 시기 결혼한경우 가정,가택운이 맑음
·사회운-사업을 시작하면 6년동안 크게 부흥함
·금전운-투기,투자,부동산등 관련하여 크게 복록을 얻음

운세의 소운<폐운으로 피할시기>·인연수-남녀간에는 이별수가 낀 시기, 교우 동업관계등은 파함
·사회운-새롭게 시작하는일, 이사,해외이동 등 시작하면 흉하게 됨
·금전운-문서거래,금전거래 등 재물이 세는 시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