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9일 월요일

소띠상극 소띠궁합보기

소띠상극 소띠궁합보기
소띠와잘맞는띠 소띠궁합 소띠상극 소띠궁합보기 소띠상극 소띠궁합 소띠랑잘맞는띠

부부나이차이 커플나이차이 궁합 연애나이차이 궁합테스트
-커플나이차이 소띠궁합 궁합


소띠궁합- http://geso.netunse.com/


1살차이 나는 결혼궁합
2살차이 나는 인연궁합
3살차이 나는 파생궁합
4살차이 나는 극사주궁합
5살차이 나는 파사주궁합
6살차이 나는 삼재궁합
7살차이 나는 맞이궁합
8살차이 나는 부부궁합
9살차이 나는 괴강살궁합
10살차이 나는 오행궁합
11살차이 나는 집안궁합
12살차이 나는 천덕궁합


※결혼 전 혼인궁합
궁합 中 혼인궁합이라는것은, 결혼전에 보는 부부가 되는 인연수를 짚어보는 궁합풀이

궁합(혼인궁합,결혼궁합)은 결혼하기전에 반드시 짚어봐야 할 운세풀이로 결혼전 후에 달라지는 남녀의 애정차이를 미리짚어 문제가 되는 부분의 해결책을 찾는 궁합이라 할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