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8일 일요일

나쁜남자 특징 나쁜남자 만나는 여자사주

나쁜남자 특징 나쁜남자 만나는 여자사주
남편운이 좋은 여자사주 나쁜남자 특징 나쁜남자 만나는 여자사주

여자의 사주팔자 변화를 갖게 만드는 남편복의 풀이

나쁜남자특징 나쁜남자 만나는 여자사주
http://ggril.jayeonsaju.net/


나쁜남자 특징 나쁜남자 만나는 여자사주풀이에서 여자의 여자팔자 남자복을 살펴보는것으로 사주에서 남자친구, 남편복에 의한 여자팔자 사주의 변화를 뜻한다.
내 사주의 명운(타고난 배우자복)이 크다 하더라도 남자친구,남편궁에 의해서 사주가 변화한다.
본 사주풀이는 내 사주의 성향, 성격변화, 총운의 변화를 살펴 복록의 길을 살피는 사주팔자 풀이이다.


 - 남편복풀이 
     여자의 사주팔자의 변화를 맞게 하는 남편복의 풀이
 - 여자복풀이
     남자팔자 사주명운(직업,돈복)에 영향을 끼치는 여자복풀이


나쁜남자 특징 나쁜남자 만나는 여자사주

댓글 없음:

댓글 쓰기